알제리전 주멘 쉴드, 박주영 옹호, 주영신도, 알제리전 하나님 뜻





미안하닭





주영 신도 마지막 피의 쉴드 ㅋㅋㅋㅋㅋㅋ

"박주영을 뽑은 사람이 잘못 이지 박주영은 잘못 없음"


1. 오늘 경기는 호날두, 메시도 어쩔수 없는 경기입니다. 수비가 안됐는데 주멘 혼자서 어쩔수 없죠. 그나마 주멘이 전방에서 부지런히 압박하면서 수비 도와준겁니다.


2. 오늘 전방에 수비가담이랑 압박, 움직임 못봤나요? 경기 후반에 경기력 좋아진거 주멘이 전반에 수비수들 체력 빼놔서 입니다. 스스로 슈팅도 포기하고 헌신적으로 움직였죠


3. 김신욱이랑 비교가 말이 되나요? 김신욱은 주멘이 체력 다 빼놓은 후반전에 들어와서 상대적으로 수월한 수비들 상대했죠. 그리고 움직임도 거의 없이 헤딩만 했는데 주멘보다 잘했다고 하기는 뭐하다고 생각합니다. 


4. 감독이 괜히 주멘 쓰겠습니까? 우리보다 축구잘아는 사람입니다. 님이 그렇게 잘아면 국대 감독 하시던가요. 4강 주역인 홍감독이 더 어련히 잘알고 주멘쓰는겁니다.


5. 전반에 주멘이 팀 독려하는거 못봤나요? 저런 리더쉽, 그리고 세계 정상클럽인 아스날에서 뛰었던 경험때문에라도 주멘 쓰는겁니다. 팀 분위기 메이커라는 기사도 못보셨는지...


주멘 


주영신이 일부로 상대 전반에 체력저하 유도해줘서... 김신욱이 후반에 효과본거라고 할듯..


마지막 벵거옹



벵거 : 내가 뭐랬냐 ㅋㅋㅋ



 


2014/04/30 - [축구] - 박주영 아스날에서 총 스탯.txt


2014/02/24 - [축구] - 박주영 쉴드 패턴.txt 주영신, 주멘, 주영신도


2013/09/21 - [축구] - 박주영 돈욕심.jpg


2013/08/10 - [축구] - 박주영 나라망신 사건 정리


2013/08/09 - [축구] - 박주영 아스날 갑니다 보세요 사건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