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까운 한국의 영어 교육.jpg



이코노미스트는 영어 잡지 중 최상급 수준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웬만한 대학 졸업자들이 읽어도 뭔 내용인지도 모른다.


한국말로 바꿔도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마찬가지.

그야말로 읽는 사람만 읽는 잡지인데... 이걸 한국 초등학생이 영어로 공부하고 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생들도 못 알아듣는 애들 많을텐데




이코노미스트는 편입시험, 통번역 대학원, 외무고시 이런 거 준비하는 사람들이나 영어공부용으로 쓰는 잡지.

그냥 일반인들은 거의 안 읽는다. 에휴...

나이에 맞게 좀 하자 ㅠ


 


2013/12/05 - [분류 전체보기] - 전문직 전망, 회계사, 한의사, 의사


2013/11/30 - [분류 전체보기] - 공무원 웰빙 가능한가?


2013/11/15 - [분류 전체보기] - 인간쓰레기 빙고 게임.jpg


2013/11/12 - [분류 전체보기] - 가요계 저작권 수입 순위.jpg


+ Recent posts